트레저, 17일 '문명특급' 출격…유튜브 예능 맹활약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15. 09:18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트레저가 유튜브 예능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트레저는 오는 17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유튜브 '문명특급-MMTG'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앞서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 MC를 맡았던 재재와의 두 번째 만남인 만큼, 더욱 차진 호흡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규 2집 컴백에 이어 팬들을 위한 트레저의 열일 행보다. 앞서 '오늘의 주우재-초대석', '디글-동네스타K3', '다이브 스튜디오-대박쇼', '빨리요-빨아삐리뽀', 'ODG-Artist', 'DGG-Rolling Paper', 'KBS WORLD Indonesian-월클돌' 등에 출연해 각 채널에 맞는 다양한 예능감을 뽐냈다.
멤버들은 주우재, 조나단, 에릭남 등의 진행자가 있는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특성에 맞는 리액션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아이들과 함께한 'ODG' 역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대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 전원이 함께한 예능에서는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어떤 예능이든 맞춤옷을 입은 듯 소화해 내는 트레저의 맹활약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KODE-셀폰KODE', 'THE 윌벤쇼', '캡틴 파추호', '비보티비-어서오쎄오', 'MBCkpop-동방으로 따라와'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그룹 트레저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