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풍자 “연예인들이 유튜버 왕따시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풍자가 족발 먹방 도중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를 향해 서운함을 폭발시킨다.
16일 방송되는 채널S와 KBS Joy '위장취업' 10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손님들을 맞는 한편, 족발 통구이 먹방을 가동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업무에 앞서 족발 시식을 하는데, 모두가 한 식탁에 앉으려다 자리가 협소해 풍자가 가장자리로 밀려나자 "연예인들이 지금 유튜버(풍자) 왕따시켜요"라며 소외감을 호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채널S와 KBS Joy ‘위장취업’ 10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손님들을 맞는 한편, 족발 통구이 먹방을 가동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4명은 고용주인 족발집 점장으로부터 “주방 업무와 홀서빙, 배달 등의 업무를 부탁드린다”는 미션을 받는다. 업무에 앞서 족발 시식을 하는데, 모두가 한 식탁에 앉으려다 자리가 협소해 풍자가 가장자리로 밀려나자 “연예인들이 지금 유튜버(풍자) 왕따시켜요”라며 소외감을 호소한다.
그동안 ‘작업반장’ 자리에 올라 절대권력을 휘두르던 풍자의 쭈글쭈글(?)한 모습에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이날 ‘작업반장’인 홍윤화는 ‘시식 타임’이 되자 “전 누구처럼 혼자 먹거나, 음식으로 조롱하고 그러지 않는다”라며 전(前) 작업반장 풍자를 디스(?)해 ‘대환장 케미’를 이어간다.
잠시 후, 모두가 사이좋게 족발 먹방에 돌입한다. ‘족발 헤이터’ 신기루는 잠시 망설이더니 용기를 내서 한 입을 먹는다. 그러더니 “당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다”며 ‘동공대획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족발 헤이터’들을 위한 먹팁을 대방출하며 트라우마를 완전히 극복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는다.
‘먹주부’이자 작업반장인 홍윤화는 K-패치 족발 덮밥도 즉석에서 선보인다. 홍윤화는 아이스박스를 가져온 신기루에게 “피시소스, 식초, 간장. 다진 마늘, 설탕을 달라”고 주문한 뒤, 소스 제조에 들어가는 것. 이후 완성된 덮밥을 맛본 멤버들은 모두가 입을 모아 “태국에서 먹는 것 같다, 사와디캅~”이라고 외쳐 홍윤화를 뿌듯하게 만든다.
‘위장취업’ 10회는 16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스’ 박소현, BTS 제이홉 후드 자랑 “명품보다 아이돌 굿즈”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사냥 당할 위기...원지안과 해피엔딩 맞을까
- [인터뷰]정우성 “레퍼런스 없는 ‘보호자’...반항심으로 연출 도전”
- [종합] ‘동상이몽2’ 정이랑 “♥김형근, ‘나이트 웨이터→요식업 CEO’ 내가 만들어”
- ‘동상이몽2’ 정이랑, ‘♥김형근’ 여사친 번호 삭제 고백... “사귄 지 3일 만”
- 정이랑, 구준표 닮은 ♥남편 공개... “‘동상이몽2’ 남편 중 가장 매력 있어”
- ‘동상이몽2’ 정상훈 “♥10살 연하 아내, 주방 출입 금지... 집안 서열은 꼴찌”
- [종합] ‘안다행’ 성훈X양치승X초아, 정호영·레이먼킴 ‘섬마카세’에 감탄
- ‘안다행’ 성훈X양치승, 적은 음식량에 아쉬움... “배가 미친 듯이 고파”
- ‘쉬는부부’ 복층남 “성감대를 모르겠어” VS 구미호 “나랑만 해본 거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