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3’, 17일부터 나흘간 열전 돌입…총상금 8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3'을 개최한다.
하이원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LPGA스타 유소연, 지은희, 다니엘 강을 비롯해 지난해 챔피언 한진선과 하이원리조트 구단 소속인 나희원, 김지수, 정예슬, 류은수 등 총 12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3’을 개최한다.
하이원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LPGA스타 유소연, 지은희, 다니엘 강을 비롯해 지난해 챔피언 한진선과 하이원리조트 구단 소속인 나희원, 김지수, 정예슬, 류은수 등 총 12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강원랜드는 올해로 12회째 KLPGA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초대 챔피언 서희경을 필두로 유소연, 안신애, 장하나, 이정은6, 임희정, 한진선 등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정상급 선수들을 배출해 왔다.
대회가 열리는 하이원 컨트리클럽은 해발 1136m 높이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편안한 관람을 위해 파라솔을 설치하고 갤러리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장에 방문한 유료 갤러리들은 리유저블백, 생수, 에너지바, 대회 골프우산, 스크래치 복권, 경품응모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총상금 8억 원이며, 우승 상금은 1억 4400만원이다.
colo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