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코리아 모델선발대회 수상자 가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방송문화예술진흥원과 대한민국모델협회(이사장 김돈우)가 주최하고 HBS한아방송이 주관한 '2023 코리아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12일 롯데백화점 광복점 문화 홀에서 열렸다.
모두 97명이 참가해 27명이 본선에 오른 2023코리아모델선발대회 최고상인 퀸 상과 킹 상에는 한서윤(54), 양용호(68)씨가 장년부 진상에과 청년부 진상에는 김세화(59) ,이나겸(32)씨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방송문화예술진흥원과 대한민국모델협회(이사장 김돈우)가 주최하고 HBS한아방송이 주관한 ‘2023 코리아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12일 롯데백화점 광복점 문화 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10대부터 70대까지 남녀 전 세대를 대상으로 대중 예술의 기반을 강화하고, 공연 문화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 무대에 오른 후보자들은 퀸/ 킹 /진/ 선/ 미 /방송/ 워킹/ 탈렌트/ 포토제닉 등의 수상을 두고 끼와 재능을 선 보였다. 특히 암을 극복하고 무대에 올라 삶의 의미를 되새긴 후보자와 이를 응원하는 가족들이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에 참가자들이 감동과 함께 격려의 박수 갈채를 보내기도 했다. 모두 97명이 참가해 27명이 본선에 오른 2023코리아모델선발대회 최고상인 퀸 상과 킹 상에는 한서윤(54), 양용호(68)씨가 장년부 진상에과 청년부 진상에는 김세화(59) ,이나겸(32)씨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