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이현이와 베드신 좋았다? “너무 의지해 남편 없는 줄”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상훈이 이현이와 베드신 촬영을 언급했다.
8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 배우 정상훈이 출연했다.
정상훈은 "작품 안에서 베드신은 괜찮다"며 "이현이와 베드신이 있었다"고 과거사를 언급했다.
정상훈이 "심지어 이현이가 연기가 처음이라 저한테 많이 의지했다. 너무 의지를 하더라. 이 정도로 의지하나?"라고 기억을 더듬자 이현이는 "아무것도 몰랐다"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상훈이 이현이와 베드신 촬영을 언급했다.
8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 배우 정상훈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결혼 12년차 정상훈에게 “작품에서 베드신은 괜찮냐”고 10살 연하 아내의 반응을 질문했다. 정상훈은 “작품 안에서 베드신은 괜찮다”며 “이현이와 베드신이 있었다”고 과거사를 언급했다.
정상훈이 “심지어 이현이가 연기가 처음이라 저한테 많이 의지했다. 너무 의지를 하더라. 이 정도로 의지하나?”라고 기억을 더듬자 이현이는 “아무것도 몰랐다”고 인정했다. 정상훈은 “남편이 없는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숙이 “뮤지컬에서는 입맞춤을 진짜로 하지 않냐. 뭐라고 안 하냐”고 질문하자 정상훈은 “(아내가) 별로 이야기를 안 한다. 보기에는 안 좋다. 모니터를 같이 하면 말을 안 해도 제가 툭 이야기한다. 별로였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가 “많이 힘들었나보다”고 받자 정상훈은 “아니다. 현이는 좋았다”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피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전문]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