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천재 성훈, 바다서 뗏목 끌며 고군분투 “고래인 줄” (안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훈이 바다에서 수영선수 출신 진면목을 보였다.
8월 1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성훈, 초아, 양치승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오세득, 권은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셰프가 요리를 성훈, 초아, 양치승이 식재료 납품을 맡으며 철저한 분업이 이뤄졌다.
레이먼 킴 셰프도 "장난 아니다"며 성훈의 힘에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훈이 바다에서 수영선수 출신 진면목을 보였다.
8월 1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성훈, 초아, 양치승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오세득, 권은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셰프가 요리를 성훈, 초아, 양치승이 식재료 납품을 맡으며 철저한 분업이 이뤄졌다. 정호영 셰프는 무인도 오마카세, 일명 섬마카세를 계획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미리 던져 둔 통발을 확인하러 가기 전에 성훈은 “잘못하다가는 훌륭한 두 셰프님을 모시고 먹을 수 있는 요리가 한정적이겠다”며 우려를 드러냈다. 그만큼 통발 안에 잡힌 해산물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상황.
하지만 이들이 탄 뗏목은 좀처럼 통발에 가 닿지를 못했고, 성훈은 홀로 입수해 직접 통발을 가져오기로 했다. 그렇게 성훈이 통발을 가져온 뒤에도 뗏목은 방향을 잡지 못했고 급기야 성훈은 직접 뗏목을 끌며 괴력을 자랑했다.
오세득 셰프는 “조난된 배를 고래가 끌어주는 그림”이라며 성훈을 고래에 비유했다. 레이먼 킴 셰프도 “장난 아니다”며 성훈의 힘에 놀랐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피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전문]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