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없는 줄" 정상훈, 알고보니 이현이와 베드신 찍어 '깜짝'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정상훈이 이현이와의 베드신을 언급했다.
이때, 정상훈 10살 연하 아내와 알콩달콩 일상을 공개, 특히 원래 아내가 정상훈의 찐팬이었다고 했다.
MC들은 "아내가 열혈 팬이었는데 지금 집안 서열이 최하위라더라"고 하자 정상훈은 "어쩔 수 없다"며 인정했다.
이어 작품 속 스킨십은 아내가 이해하는지 묻자 정상훈은 "그건 이해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정상훈이 이현이와의 베드신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 시즌2’이 전파를 탔다.
정이랑 지원군으로 배우 정상훈이 출연했다. 결혼 12년차인 정상훈. 알고보니 정이랑의 절친이 아닌그의 남편의 찐팬이라고 했다.정상훈은 “(정이랑 남편이) 얼굴이 정말 굵직한 외모, 남자들이 좋아하는 상, 친구하고 싶은 듬직한 인상이 있다”며 칭찬, 정이랑도 “워낙 남자답게 생겼다”며 인정했다.
이때, 정상훈 10살 연하 아내와 알콩달콩 일상을 공개, 특히 원래 아내가 정상훈의 찐팬이었다고 했다. 배우와 팬의 만남이었던 것.MC들은 “아내가 열혈 팬이었는데 지금 집안 서열이 최하위라더라”고 하자 정상훈은 “어쩔 수 없다”며 인정했다. 하지만 연애시절, 같이 공연하는 (여자)동료들과 어깨동무하고 다니면 아내가 질투했다고. 정상훈에게 모두 “잘못했다”고 하자 정상훈은 “빠르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품 속 스킨십은 아내가 이해하는지 묻자 정상훈은 “그건 이해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에 있는 이현이와 베드신을 함께 찍었다고 언급, 알고보니 베드신 콤비였다. 극중 연기했던 사이. 정상훈은 “나에게 많이 의지해, 남편 없는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