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구준표 닮은 남편 공개 “잘생겨서 24년째 남편 불안증”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이랑이 남편이 잘생겨서 24년째 남편 불안증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정이랑은 "저희가 20대 초반에 만나서 함께 해오고 같이 살았다. 아직도 남편이 밖에 나가면 조마조마하고 신경이 쓰이고 때로는 불안할 때도 있다"며 24년째 남편 불안증이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이랑이 남편이 잘생겨서 24년째 남편 불안증이 있다고 털어놨다.
8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정이랑 김형근 부부가 합류했다.
이날 정이랑은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연기자로 전향해 열심히 연기하며 살아가는 정이랑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어렸을 때 되게 못생겼다. 중학교 가서 예뻐지고 고등학교 가서 예뻐지고 대학교 가서 나아졌다. 남자남편 만나 점점 예뻐진다는 소리를 듣는다. 사랑 마사지를 받아서 그런 게 아닐까”라고 남편을 자랑했다.
제작진이 “남편이 잘생겼다고 소문이 났다”고 묻자 정이랑은 “저는 소문 안 냈는데 소문이 자꾸 나더라. 키 183cm 몸무게 87kg. 건장한 남성이다. 시원시원하게 생겼다. 부리부리하고 쌍꺼풀 진하고 코 오뚝하고 입술선이 섹시하다. 제 눈에는 여태 ‘동상이몽’ 출연자들 중에서 가장 매력이 있지 않나”라고 자부했다.
김숙이 “이현이 남편도 잘생겼다”고 말하자 정이랑은 “오상진도 잘생겼다. (남편이) 잘생기고 매력도 있다”고 받았다. 정이랑은 “일단 사람이 괜찮다. 성실하고 열심히 산다”며 “날렵하게 섹시하게 생긴. 마치 구준표?”라고 남편을 말했다.
이어 정이랑은 “저희가 20대 초반에 만나서 함께 해오고 같이 살았다. 아직도 남편이 밖에 나가면 조마조마하고 신경이 쓰이고 때로는 불안할 때도 있다”며 24년째 남편 불안증이라 밝혔다. 김숙은 “잘생겨서?”라며 깜짝 놀랐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피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전문]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