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며느리여서 행복했어요" 이수지, 뒤늦게 알려진 시모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수지가 고인이 된 시어머니를 추모했다.
이와 함께 이수지는 시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2018년 12월 결혼한 이수지는 시어머니와 E채널 '개며느리'에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이수지가 "어머니께서 2주 전부터 좀 아프시다", "'맛있는 녀석들' 첫 방송 나가면 행복해하실 거 같다. 어머니가 빨리 나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던 것이 재조명되면서 많은 이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고인이 된 시어머니를 추모했다.
14일 이수지는 개인 SNS에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사랑하시던 그림도 노래도 책도 멋지게 즐기신 늘 소녀 같던 천사어머님. 왕비마마 너무 많이 사랑해요. 어머님 며느리여서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이수지는 시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어깨와 얼굴을 맞대고 친밀한 모습에, 남다른 고부관계가 느껴졌다.
다만 과거형으로 적힌 글에 누리꾼의 걱정이 쏟아졌다. 이후 이수지가 지난 6월 시모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수지는 조용히 시모상을 치르고 방송 활동에 복귀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8년 12월 결혼한 이수지는 시어머니와 E채널 '개며느리'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후 지난 4월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시어머니의 건강상태를 전하기도 했는데. 당시 이수지가 "어머니께서 2주 전부터 좀 아프시다", "'맛있는 녀석들' 첫 방송 나가면 행복해하실 거 같다. 어머니가 빨리 나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던 것이 재조명되면서 많은 이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