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셰프, 섬 세 번째 방문에 “섬마카세 할 수 있어” 계획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 셰프가 섬마카세를 계획했다.
8월 1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성훈, 초아, 양치승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오세득, 권은비가 출연했다.
일식 정호영, 양식 레이먼 킴 셰프가 섬에서 등장했다.
정호영은 "오늘은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섬 세 번째 방문에 "제가 생각해보니 식자재만 납품되면 섬에서 섬마카세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섬마카세를 계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호영 셰프가 섬마카세를 계획했다.
8월 1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레이먼 킴, 성훈, 초아, 양치승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오세득, 권은비가 출연했다.
일식 정호영, 양식 레이먼 킴 셰프가 섬에서 등장했다. 정호영 셰프는 칼을 갈며 “일식은 칼 맛”이라고 말했고 레이먼 킴에게 “형 더워 죽겠는데 뭐하는 거냐”고 질문했다. 레이먼 킴은 “소금 볶는다. 습기 날리는 거다. 감칠맛 돌게. 양식은 소금이 좋아야 한다”며 “바싹 갈아라. 지난번에 칼 안 좋더라”고 당부했다.
정호영은 “오늘은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섬 세 번째 방문에 “제가 생각해보니 식자재만 납품되면 섬에서 섬마카세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섬마카세를 계획했다. 오세득은 “오마카세가 셰프에게 맡기는 요리다. 섬에서 멋진 요리를 보여주지 않을까. 어떤 요리가 나올지 궁금하다. 믿어볼 만한 사람이다”고 반응했다.
안정환은 “섬에서 가능한가?”라며 의아해 했고 레이먼 킴은 “이러고 있을 이유가 있냐. 뭐가 잡힐지 모르는데”라고 식재료를 궁금해 했다. 정호영은 “걱정하지 마라. 납품하러 올 거다. 우리는 이번에 요리만 하면 된다. 헤엄을 잘 치는 사람, 힘을 잘 쓰는 사람, 안심하고 배송을 맡길 사람. 세 분을 모셨다”고 장담했다.
정호영의 말한 납품팀의 정체는 양치승 관장, 수영천재 성훈, 초아로 이들이 어떤 식재료를 공수할 지 관심을 모았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피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전문]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