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라트비아 시굴다 케이블카에 버럭 ‘무슨 일?’ [MK★TV컷]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8. 14.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시굴다 케이블카에 버럭 화를 냈다.

톡파원은 시굴다의 자연 풍경과 강이 한눈에 보이는 케이블카에 대해 "발트 3국 중 유일한 케이블카"라고 소개했다.

발트 3국의 숨은 보석 라트비아14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과테말라와 노르웨이에 이어 발트 3국의 숨은 보석 라트비아 랜선 여행이 시작된다.

특히 '톡'파원이 시굴다에서 탑승한 케이블카가 이동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운행을 멈춰 MC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트 3국 숨은 보석 라트비아 랜선 여행
라트비아 역사부터 이색 케이블카까지
이찬원도 깜짝 놀란 케이블카의 비밀

가수 이찬원이 시굴다 케이블카에 버럭 화를 냈다.

14일 오후 네이버TV에서는 JTBC ‘톡파원 25시’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라트비아의 스위스 ‘시굴다’
‘톡파원 25시’ 라트비아 랜선 여행이 공개된다.사진=네이버TV 캡처
‘톡(TALK)’파원은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를 떠나 차로 약 1시간 이동해 작은 시골 마을 시굴다를 도착했다.

인구 2만 여명이 채 안되는 작은 도시이지만 강설량이 많아 동계 스포츠가 활성화가 되어 있다며 2018년에 윤성빈 선수가 스켈레톤 월드컵 동메달을 땄던 곳이라고 전했다.

톡파원은 “라트비아의 스위스”라며 아름다운 설경을 보여주자 전현무는 “전 세계 스위스가 너무 많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톡파원 25시’ 라트비아 랜선 여행이 공개된다.사진=네이버TV 캡처
‘톡파원 25시’ 라트비아 랜선 여행이 공개된다.사진=네이버TV 캡처
톡파원은 시굴다의 자연 풍경과 강이 한눈에 보이는 케이블카에 대해 “발트 3국 중 유일한 케이블카”라고 소개했다.

출연자들은 케이블카 이용료가 약 13만 원이라는 것에 놀라며 “왜 이리 비싸냐”, “국경을 넘나”, “세 시간이나 걸리나” 등을 추측했다.

장비를 차고 케이블카에 탄 톡파원은 “강 중심부까지 도착했다”고 알렸다.

그러나 케이블카가 갑자기 멈췄고 이후 장면은 김숙이 설마 하는 표정으로 “저게 뭐야?”라고 놀라워했다.

전현무 또한 경악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며 끝이나, 갑자기 멈춘 케이블카의 비밀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발트 3국의 숨은 보석 라트비아
14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과테말라와 노르웨이에 이어 발트 3국의 숨은 보석 라트비아 랜선 여행이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트비아 ‘톡(TALK)’파원이 라트비아의 수도이자 경제와 무역의 중심지인 리가로 떠난다.

‘톡파원 25시’가 이색 투어를 예고하며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다. 사진=JTBC 제공
구시가지에서는 러시아의 지배에서 벗어나 독립과 자유를 상징하는 자유 기념비를 소개하며 라트비아의 역사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유럽에서 규모가 큰 시장으로 손에 꼽히는 리가 중앙시장의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만두를 연상케 하는 펠 메니와 맥주 비주얼을 가진 저알코올 음료 크바스를 맛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과거 라트비아를 점령했던 소련의 KGB 본부 코너 하우스, 작은 시골 마을 시굴다도 찾아간다. 특히 ‘톡’파원이 시굴다에서 탑승한 케이블카가 이동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운행을 멈춰 MC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