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5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14. 20:02
부산 밀면에 담긴 피란의 기억
■고향민국(EBS1 오후 7시20분) = 2부 ‘부산, 다시 찾은 제2의 고향’에서는 서구 아미동, 남구 우암동에서 피란민들의 흔적을 살펴본다. 한국전쟁 발발 후 남쪽으로 후퇴하던 때 부산이 임시수도가 되어 수많은 피란민이 이곳에 몰렸다. 부모님과 흥남에서 부산으로 피란 온 유상모씨는 부산 밀면을 5대째 만들고 있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까지 담아 밀면을 만드는 이들만의 특별한 일상을 엿본다.
졸업앨범 속 낯선 그 시절 모습
■신발벗고 돌싱포맨(SBS 오후 9시) = ‘미녀 삼총사’ 편에서는 방송인 산다라박, 박정수, 홍수아가 출연한다. 이전과 외모가 많이 달라진 홍수아를 보고 방송인 탁재훈은 “홍수아씨 맞죠?”라고 말한다. 이내 공개된 탁재훈의 졸업사진을 보고 홍수아는 “저한테 뭐라 할 때가 아닌데요?”라고 말한다. 박정수의 달력 모델 시절 일화부터 산다라박이 만난 그간의 연애 상대까지 미녀들의 수다가 공개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