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발리서 뽐낸 비키니 몸매…엄마가 아니라 누나 같아(Oh!윤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발리에서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
8월 11일 오윤아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세젤예 엄마 오윤아와 세젤착 아들 송민의 발리 여행기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윤아와 아들 송민 군의 발리 여행 모습이 담겨있다.
오윤아는 아들 송민 군과 함께 수영을 즐기는가 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오윤아가 발리에서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
8월 11일 오윤아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세젤예 엄마 오윤아와 세젤착 아들 송민의 발리 여행기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와 함께 오윤아는 "세상 행복한 민이와 저의 모습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윤아와 아들 송민 군의 발리 여행 모습이 담겨있다. 오윤아는 아들 송민 군과 함께 수영을 즐기는가 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오윤아의 완벽한 비키니 몸매와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윤아는 영상 말미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서, 우리 민이가 또 너무 행복해해서 즐겁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민이가 말도 잘 들어서 수월하게 여행할 수 있었다"고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15년 이혼 후 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오윤아는 여러 방송을 통해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사진=오윤아 유튜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
- 줄리엔강, ♥제이제이에 “같이 샤워할까?” 스킨십에 박태환도 깜짝(신랑수업)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피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속수무책”[전문]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