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뮤비 촬영 돌입…9월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본격적으로 데뷔곡 작업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다음 달 정식 데뷔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를 기다려준 글로벌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 측은 우주선과 지구, 바다, 학교 등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콘티를 일부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콘티 일부 공개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본격적으로 데뷔곡 작업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다음 달 정식 데뷔한다. 멤버들은 "기다려준 만큼 음악과 뮤직비디오로 만족감을 채워주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를 기다려준 글로벌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서울과 경기도, 제주도까지 오가며 약 6일간의 촬영을 진행한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 측은 우주선과 지구, 바다, 학교 등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콘티를 일부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팬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큰 규모의 세트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를 통해 탄생한 그룹이다. 멤버들은 일본 팬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데뷔 전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성공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수무책으로 당했다"…DJ 소다, 일본 공연 중 성추행 피해
- '돌싱글즈4' 제롬 직업은 미국 은행원…반전 직업에 깜짝
- '미우새' 측, 이상민 전 연인 공개 논란에 "당사자 사전 동의"
- 여성 DJ 소다 "일본 공연서 관객들이 성추행...너무 무섭다"
- '1박 2일', 최고 시청률 11%…힐링 특집 통했다
- 박주현, '완벽한 가족' 주인공 발탁…김병철·윤세아 딸 된다
- 이병헌 주연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첫 주 154만 돌파
- "7개월간 항암 치료"…최필립, 소아암 극복한 아들과 '슈돌' 출격
- 김준현 "신혼 때부터 각방...'수면 이혼' 이유는" ('고소한 남녀')
- 정이랑 "CEO 남편, 연애 시절 나이트클럽 웨이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