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뮤지컬 '그날들'에 임하는 열정…메모 빼곡한 대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재가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 중인 영재는 Y매거진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영재가 출연하는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의 명곡들로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의 시간차를 두고 묘하게 닮아있는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영재가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 중인 영재는 Y매거진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영재는 화려한 패턴의 포인트가 가미된 팬츠부터 모던한 느낌의 레더 재킷, 무채색 계열의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팔색조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진 영상 인터뷰에서는 빼곡한 메모가 가득한 뮤지컬 '그날들'의 대본을 보여주며 남다른 열의를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재가 출연하는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의 명곡들로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의 시간차를 두고 묘하게 닮아있는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작품이다. 9월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