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1위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8. 14.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1위를 차지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집계된 제1회 트로트 최애 스타에서 7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한 가수 김호중이 최종 1위에 올랐다.

'K탑스타'는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1위
71%의 압도적 득표율 보여

‘트바로티’ 김호중이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1위를 차지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집계된 제1회 트로트 최애 스타에서 7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한 가수 김호중이 최종 1위에 올랐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1위를 차지했다. 사진=김승진 기자
2위에는 득표율 25%의 가수 안성훈이 차지했으며, 3위 송가인, 4위 임영웅, 5위 이찬원이 이름을 올렸다. 뒤이어 6위 영탁, 7위 홍지윤, 8위 장민호, 9위 홍진영, 10위 정동원이 TOP10에 안착했다.

‘K탑스타’는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K탑스타’를 통해 오픈된 인기 투표는 4주간 진행된다.

가수 안성훈, 송가인이 제1회 ‘K탑스타’ 트로트 최애 스타 2위, 3위를 차지했다. 사진=김승진 기자, 천정환 기자
홈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방법으로 ‘별’이라는 투표권을 부여받아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강남권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그리고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2024년 5월 세계 3대 필하모닉과 합동 공연을 논의하고 있다.

전 세계 3대 오케스트라인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합동 공연을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런 이례적인 합동 공연에 김호중이 함께한다는 점은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그는 TV조선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