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9월 팬미팅 개최…학교 콘셉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세운이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2023 팬미팅 '행운제' 를 개최하고, 행운(공식 팬클럽명) 5기와 색다른 추억을 만든다.
이번 팬미팅은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가운데, 행운 학교의 학생으로 변신한 정세운과 팬들은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함께 즐기며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팬미팅은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가운데, 행운 학교의 학생으로 변신한 정세운과 팬들은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함께 즐기며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실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은 정세운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극한다.
앞서 정세운은 지난해 10월 열었던 팬미팅 '럭키 에어라인(LUCKY AIRLINE)'을 통해 기장으로 변신, 비행을 콘셉트로 행운 맞춤 세심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개최되는 팬미팅마다 확실한 콘셉트와 예측 불가능한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학교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정세운의 팬미팅 '행운제'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가능하며, 8월 1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8월 21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전 여친 비키니 사진 공개…당사자 동의는 받았나? (종합)[DA:스퀘어]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접촉 사고’ 황선우, 피해자와 이미 합의 ‘부정행위 X’ (공식입장)
- 최필립 “17개월 子동운 암 판정 충격” 항암 이겨낸 가족애 (슈돌)
- 테드창 거기서 왜? 오정세 설마…한지민·이민기 첫방부터 웃겨 (힙하게)[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