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광고 모델 수지, 청순섹시 ‘슈퍼스타컷’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맥주광고 모델 발탁 기념샷을 남겼다.
이날 맥주 브랜드 한맥 측은 "수지가 최근 한맥의 신규 캠페인 광고 모델로 합류했다"며 "수지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제품의 특징과도 부합해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수지가 이번 광고로 그 불문율을 깨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맥주와 어떻게 스토리텔링이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맥 안녕”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이날 맥주 브랜드 한맥 측은 “수지가 최근 한맥의 신규 캠페인 광고 모델로 합류했다”며 “수지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제품의 특징과도 부합해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전통적으로 맥주 광고는 짜릿한 청량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남자 광고 모델들이 주로 해왔다. 수지가 이번 광고로 그 불문율을 깨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맥주와 어떻게 스토리텔링이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를 기념하듯 사진 속 수지는 맥주병을 들고 병과 같은 초록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은 채 청순발랄한 매력을 뿜어낸다. 수지는 병을 들고 예의 아름다운 미소를 짓거나 한손으로 볼하트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볼풍선을 그리며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수지가 올린 사진들은 요즘 MZ세대의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일명 ‘슈퍼스타컷’이다. 주위의 휴대폰 안에도 수지가 가득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다행’ 정호영, 섬마카세 도전 “저걸 어떻게 먹어?”
- ‘퀸덤퍼즐’, 15일 파이널 생방송...켄지 프로듀싱 맡았다
- 르세라핌 허윤진, 네 번째 자작곡 깜짝 발표
- ‘콘크리트 유토피아’ 신스틸러 이선희
- 정이랑 “웨이터 출신 남편, 현재는 7개 식당 CEO”(‘동상이몽’)
- ‘유괴의 날’ 윤계상X유나, 긴박하고 웃긴 메인 포스터 공개
- 장서연 종영소감 “‘가슴이 뛴다’ 참여, 영광이었다”
- ‘결혼 지옥’ 오은영, 문제 모르는 부부에 “시한폭탄 같아”
- JYP “ITZY 명예훼손?성희롱 법적대응, 선처?합의 없다” [전문]
- ‘남남’ 최수영, 파출소 식구들과 심각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