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루이스 "김영섭 KT CEO 선임 안건, 찬성 권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의결권 자문사 글래스루이스가 김영섭 KT 차기 대표이사(CEO) 후보 선임 안건에 찬성할 것을 권고했다.
KT는 이날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KT 연구개발센터에서 김 후보의 대표이사 선임 안건과 함께 서창석 사내이사 후보 선임의 건, 경영 계약서 승인의 건, 임원 퇴직금 지급 규정 개정의 건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
김 후보가 이번 주총에서 의결 참여 주식 60% 이상 찬성표를 받으면 KT 대표이사로 선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결권 자문사, 김 후보 선임 안건 등 4건 모두 찬성 권고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글로벌 의결권 자문사 글래스루이스가 김영섭 KT 차기 대표이사(CEO) 후보 선임 안건에 찬성할 것을 권고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글래스루이스는 오는 30일 있을 KT 제2차 임시 주주 총회에 의결할 안건 4건 모두 찬성 의견을 냈다.
KT는 이날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KT 연구개발센터에서 김 후보의 대표이사 선임 안건과 함께 서창석 사내이사 후보 선임의 건, 경영 계약서 승인의 건, 임원 퇴직금 지급 규정 개정의 건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지난 4일 LG CNS 사장 출신인 김 후보를 대표이사 최종 후보로 선정했고 이사회가 곧바로 확정했다. 김 후보가 이번 주총에서 의결 참여 주식 60% 이상 찬성표를 받으면 KT 대표이사로 선임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