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오가닛데일리 몰랑이 키링 세트 콜라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이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해 '오가닛데일리 생리대 몰랑이 키링 세트'를 신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예지미인의 이번 콜라보 세트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가닛데일리와 몰랑이 키링(열쇠고리)으로 구성됐다.
예지미인 오가닛데일리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채취한 목화를 사용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이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해 ‘오가닛데일리 생리대 몰랑이 키링 세트’를 신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예지미인의 이번 콜라보 세트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가닛데일리와 몰랑이 키링(열쇠고리)으로 구성됐다.
예지미인 오가닛데일리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채취한 목화를 사용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다.
찹쌀떡토끼 모양 캐릭터인 몰랑이의 순수함을 형상화한 키링 10종을 무작위로 하나씩 동봉해 여성의 신체적·심리적 컨디션이 저하되는 생리 기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기획됐다.
앞서 오가닛데일리 띠부씰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몰랑이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을 아기자기한 키링으로 만날 수 있으며, 파우치나 가방 등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교감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란', 8·15 광복절에 日 상륙…'한 달 치 폭우 쏟는다'
- “2억 준다고 해서 비아그라인줄 알고 그랬다 ”… 마약 40kg 운반 한국인, 베트남서 사형 위기
- 김혜수는 살렸지만 하정우는 못 살렸다…영화 흥행부진 관람료 1만5000원 때문 아니라 '이것' 때
- “진짜 죽었어?” 숨진 교사 장례식장까지 온 학부모
- 이런 증상 있다면 새로운 코로나 후유증 의심…10분 서 있으면 다리가 파랗게 변해요
- 래미안라그란데, 추첨 물량에 '갈아타기 수요'도 가세…청약 대거 몰릴듯 [집슐랭]
- 스타벅스 이젠 맥주도 판다는데…마시려면 거기까지 가라고?
- '한달 5억씩 벌었다' IT업계 연봉킹 누구?…유퀴즈에도 나온 '이 사람'
- '검찰서 마주친 조선, 무서웠다'…'신림동 살인범' 악플로 고소한 유튜버의 기억
- '자녀 둘인데 1000만원'…中도 여행·사교육비에 등골 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