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알차게 준비" 다크비, '위 러브 유'로 컴백 활동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곡으로 14일 컴백한다.
다크비는 "빠른 시일 안으로 컴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알차게 준비한 앨범이니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다크비는 "감사하게도 글로벌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해외 팬들을 위해 준비해봤다"면서 "스윗한 가사와 듣기 편하고 따라하기 쉬운 이지 리스닝의 곡이니 산책을 하실 때나 자기 전에 좋은 꿈 꾸고 싶으실 때 들으시면 곡의 감성을 더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6번째 미니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We Love You)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이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말했잖아’와 ‘올 유어즈’(All yours)를 포함한 신곡 4곡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크비는 “빠른 시일 안으로 컴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알차게 준비한 앨범이니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말했잖아’는 밴드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장르 곡이다.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마음을 로맨틱한 가사로 풀어냈다.
다크비는 “다크비의 스윗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감상 포인트”라고 짚었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올 유어즈’는 다크비의 첫 영어곡이다.
다크비는 “감사하게도 글로벌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해외 팬들을 위해 준비해봤다”면서 “스윗한 가사와 듣기 편하고 따라하기 쉬운 이지 리스닝의 곡이니 산책을 하실 때나 자기 전에 좋은 꿈 꾸고 싶으실 때 들으시면 곡의 감성을 더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직접 창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이들은 음악방송 1위를 활동 목표로 내걸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도로 위 갑자기 나타난 ‘쩍벌女’...“이리와봐” 호통까지
- 황선우, 선수촌 들어가다 뺑소니 의심사고…“제가 사고 낸 것 같다”
- 韓DJ 공연중 집단 성추행한 日관객들...“갑자기 가슴 만져, 충격”
- "생각만 해도 구토" 로버트 할리, 4년 만에 마약퇴치 전도사로
- '미우새' 측 "이상민 전 여친 얼굴공개, 사전에 동의구한 것"[공식]
- 대낮 안마방 단속 나섰는데…“경찰이 경찰을 잡았다”
- 활짝 웃은 류현진 "모든 구종이 원하는대로 제구 잘 돼"
- 야영 대신 관광 즐긴 4만 잼버리 대원들 "K관광 홍보대사 될까"
- “선 지 2분 만에 퍼렇게”...코로나 새 후유증 사례 나왔다
- [단독]엠블랙 리더 승호,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