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웨이터 출신 남편, 현재는 7개 식당 CEO”(‘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배우 정이랑 부부가 합류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는 코미디언 출신 배우 정이랑이 24년째 함께하는 '요식업계 CEO'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남편) 사업의 중심에 내가 있었다"는 정이랑은 남편을 요식업계 신흥 강자로 만들기까지 24년간의 뒷바라지 노하우를 밝히며 '현대판 평강공주'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는 코미디언 출신 배우 정이랑이 24년째 함께하는 ’요식업계 CEO’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정이랑은 남편에 대해 “첫 만남에 머리 긴 테리우스 같은 남편에게 반했다”며 구준표 닮은꼴 남편을 소개했다. 곧이어 등장한 남편의 모습에 스튜디오 MC들은 “구준표 느낌 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정이랑 남편 김형근은 아내의 첫인상에 대해 “아내와 첫 만남에 실망했다”며 서로 다른 첫 만남의 기억으로 폭로전을 펼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정이랑은 “우리 부부는 냄비처럼 금방 뜨거웠다가 금방 식어버린다”며 독특한 사랑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욕으로 시작한 부부 싸움이 불타는 19금 스킨십으로 번진다는 것. 이를 본 MC들은 “방송에서 뭐 하는 거냐”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남편 김형근은 “사귄 지 3일 만에 아내에게 속았다는 걸 깨달았다. 사랑인지 미저리인지 헷갈렸을 정도”라며 정이랑의 남다른 질투심을 폭로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이랑도 “남편이 술 마시면 불안해 오토바이 타고 남편을 찾으러 다닌다”며 남편의 기행을 폭로하며 뜨거운 공방전을 예고했다.
한편, 정이랑은 “연애 시절 남편은 나이트클럽 웨이터였다”며 ’7개 식당 CEO‘ 남편의 반전 과거를 공개했다. “(남편) 사업의 중심에 내가 있었다”는 정이랑은 남편을 요식업계 신흥 강자로 만들기까지 24년간의 뒷바라지 노하우를 밝히며 ’현대판 평강공주‘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는데. 이를 본 MC들은 ”정이랑이 남편 인생의 은인이다“, ”정이랑이 키웠다“며 감탄했다고 전해진다.
모두를 놀라게 한 정이랑, 김형근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14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괴의 날’ 윤계상X유나, 긴박하고 웃긴 메인 포스터 공개
- 장서연 종영소감 “‘가슴이 뛴다’ 참여, 영광이었다”
- ‘결혼 지옥’ 오은영, 문제 모르는 부부에 “시한폭탄 같아”
- JYP “ITZY 명예훼손?성희롱 법적대응, 선처?합의 없다” [전문]
- ‘남남’ 최수영, 파출소 식구들과 심각한 분위기
- ‘그날들’ 영재,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 [화보]
- “망하면 내 책임”…예능대부 이경규가 보장한 꿀잼 ‘나화나’ [종합]
- 최필립, 소아암 극복한 아들과 ‘슈돌’ 합류
- ‘나화나’ 박명수 “잘 안되면 이경규 날려야”
- 박유나,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