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사각 링에 인생 던지다...‘순정복서’ 통해 선보일 두 얼굴 [M+TV컷]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8. 14.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엽이 '순정복서'를 통해 스포츠 에이전트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상엽은 하루아침에 인생의 절망 끝에 선 김태영의 처절한 심리전은 물론 모두를 지켜내기 위한 처절한 승부조작 탈출기를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엽이 ‘순정복서’를 통해 스포츠 에이전트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사진=KBS
이상엽, ‘순정복서’ 통해 연기변신
김소혜와 선보일 스펙타클 승부조작 탈출기

배우 이상엽이 ‘순정복서’를 통해 스포츠 에이전트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상엽은 ‘순정복서’를 통해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이상엽이 선사할 활약 포인트를 짚어봤다.

#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 이상엽의 두 얼굴
이상엽은 극 중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인 뒤 단기간에 골수까지 빼먹고 은퇴시키는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으로 변신한다. 태영은 자기 선수의 영달과 돈이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이다.

태영은 승부조작 픽스매치의 희생양이 된 특급 투수 김희원(최재웅 분)을 구하기 위해 3년 전 잠적한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 분)을 찾아가 위험한 게임을 제안한다.

이상엽은 편법, 술수, 아부 등 내 선수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승부 근성과 집념을 가진 김태영 캐릭터를 다채롭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이상엽이 ‘순정복서’를 통해 스포츠 에이전트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사진=KBS
# 내 선수를 구하기 위해 사각의 링에 뛰어들다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
이상엽이 연기하는 김태영은 친형제처럼 지낸 ‘내 선수’ 희원에 의해 에이전트로서는 절대 해서는 안 될 ‘승부조작’ 세계에 뛰어들면서 삶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승리만을 바라보며 치열하게 달려온 그는 희원의 목숨값을 대신 벌기 위해 천재 복서 이권숙을 다시 링으로 복귀 시키기로 결심한다.

이상엽은 하루아침에 인생의 절망 끝에 선 김태영의 처절한 심리전은 물론 모두를 지켜내기 위한 처절한 승부조작 탈출기를 펼친다.

이상엽은 스포츠 에이전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극한의 상황에 놓인 인간 김태영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