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외식조리학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과 산학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외식조리학과(학과장 김영균)는 10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과 산학협약식을 가졌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광주 MICE의 중심지 김대중컨벤션센터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와 여가 모두에 적합한 광주 유일의 203개의 객실을 보유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이다.
호남대 식조리학과는 지난 1999년 학과 개설 이래 대통령 인재상 다수 수상, 세계 요리대회 우승, 각종 국제대회 수상 등 화려한 입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외식조리학과(학과장 김영균)는 10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과 산학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산학협력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현장실습 및 고용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광주 MICE의 중심지 김대중컨벤션센터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와 여가 모두에 적합한 광주 유일의 203개의 객실을 보유한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이다. 럭셔리 스파와 투숙객 전용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남대 식조리학과는 지난 1999년 학과 개설 이래 대통령 인재상 다수 수상, 세계 요리대회 우승, 각종 국제대회 수상 등 화려한 입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해진, 이혼 가정사 고백…"17년 만에 母와 함께 살아"
- “식용유보다 낫다면서 발암 물질이” 이 제품, 먹지마세요
- “죽은게 맞아?”…확인차 숨진 교사 장례식까지 찾아간 학부모
- “女손님 속옷 비쳐 3초 쳐다봤는데”…성희롱 신고당한 사장 “어떡하죠”
- 동물농장서 탈출한 암사자 사살…경찰 특공대도 투입
- 우주소녀 성소, 36살 연상 양조위 아이를?…"터무니없는 소리"
- '청춘스타' 류지현, '복면가왕' 장악한 청아 보이스 "'제1의 류지현'이라는 말 듣고파"
- 40대의 순수하고 무해한 사랑…유해진·김희선의 ‘달짝지근해’
- 김대호 "프리 선언 없다, 아나운서 직함 큰 이로움"
- DJ 소다, 日 공연 중 성추행…“관객 여러 명이…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