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동해·전라선 노선 확대 기념,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서발 고속열차(SRT) 운행사 에스알(SR)이 내달 1일부터 운행하는 경전·동해·전라선 노선 확대를 기념한 사전 예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스알은 해당 노선의 확대를 기념해 SRT 운임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SRT 3개 노선·14개 역 사전예매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수서발 고속열차(SRT) 운행사 에스알(SR)이 내달 1일부터 운행하는 경전·동해·전라선 노선 확대를 기념한 사전 예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SR회원에 가입한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SRT 경전선(수서~진주), 동해선(수서~포항), 전라선(수서~여수EXPO) 3개 노선에 새로 정차하는 14개역 출도착 승차권 예매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SRT의 운임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운임할인권 100매를 포함해 총 3140매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SRT 운행 확대·사전예매 이벤트의 자세한 관련 사항은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가 더 넓은 지역, 더 많은 국민에 나아가도록 공공서비스 확대와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각만 해도 구토" 로버트 할리, 4년 만에 마약퇴치 전도사로
- [영상] 도로 위 갑자기 나타난 ‘쩍벌女’...“이리와봐” 호통까지
- 황선우, 선수촌 들어가다 뺑소니 의심사고…“제가 사고 낸 것 같다”
- 韓DJ 공연중 집단 성추행한 日관객들...“갑자기 가슴 만져, 충격”
- '미우새' 측 "이상민 전 여친 얼굴공개, 사전에 동의구한 것"[공식]
- ‘부축하는 척’ 일면식 없는 여성 호텔 데려간 10대, 징역 1년 6월
- 활짝 웃은 류현진 "모든 구종이 원하는대로 제구 잘 돼"
- 야영 대신 관광 즐긴 4만 잼버리 대원들 "K관광 홍보대사 될까"
- “선 지 2분 만에 퍼렇게”...코로나 새 후유증 사례 나왔다
- [단독]엠블랙 리더 승호,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