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크래비티, '선 시커'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참여도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손전등을 들고 무언가를 비추는 9명의 손을 담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치즈(Cheese)'와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 외에 '메가폰(MEGAPHONE)', '바이브레이션(Vibration)', '나인 어클락(9 o'clock)', '러브 파이어(LOVE FI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세림과 앨런이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 작사에 참여했으며, 수록곡 '메가폰', '나인 어클락', '러브 파이어' 작사에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앞서 발매한 다양한 앨범에도 꾸준히 작사에 참여하며 팀 색깔을 선명히 했다.
또 우빈은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한 '바이브레이션'을 앨범에 실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세림과 앨런도 함께 작사에 참여해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크래비티는 지난 3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를 통해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및 역대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준 바 있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크래비티는 이번에도 심혈을 기울인 '선 시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며 'K팝 글로벌 대세'의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래비티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 더블 타이틀곡 '치즈(Cheese)'는 오는 9월 1일 오후 1시에 선공개되며, 또 다른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을 비롯한 나머지 수록곡은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