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김혜수와 속옷 공유"...깜짝 고백 ('강심장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배우 김혜수와의 깜짝 친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조혜련이 출연해 코미디언 황금 라인으로 꼽히는 '70 개띠 라인'의 에피소드부터 김혜수와의 일화까지 공개, 입담을 과시한다.
이와 함께 조혜련은 특별한 속옷을 착용한 김혜수를 보고 자신이 신기해하자, 김혜수가 속옷 5벌을 선물해줬다는 일화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속옷 선물까지 할 정도로 친했던 김혜수와 조혜련의 특별한 우정의 근황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강심장리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배우 김혜수와의 깜짝 친분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는 '내친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조혜련이 출연해 코미디언 황금 라인으로 꼽히는 '70 개띠 라인'의 에피소드부터 김혜수와의 일화까지 공개,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조혜련은 '70 개띠 라인' 친구인 지상렬을 언급하며 "친구인 지상렬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라는 폭탄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는 돌싱이었던 시기에 지상렬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며 함께 했던 회식 자리를 회상했다. 지상렬이 "내가 아들 우주 한번 키워 봐?"라며 훅 들어온 '플러팅' 한마디가 사건의 발단이 되어 조혜련을 '심쿵' 하게 했었다는 설명이다.
이후 지상렬은 조혜련의 남자친구를 만나 대화를 나누던 중 대뜸 삿대질까지 하며 질투 섞인 분노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둘 사이에 흐르던 묘한 기류의 전말은 과연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조혜련은 배우 김혜수와의 친분을 언급하며 황금 인맥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김혜수와 속옷도 공유한 사이"라고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조혜련은 '울엄마'를, 김혜수는 드라마 '짝'을 찍던 시절, 두 사람이 MBC 분장실을 같이 사용하면서 친해졌다고 친구가 된 계기를 밝혔다.
이와 함께 조혜련은 특별한 속옷을 착용한 김혜수를 보고 자신이 신기해하자, 김혜수가 속옷 5벌을 선물해줬다는 일화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속옷 선물까지 할 정도로 친했던 김혜수와 조혜련의 특별한 우정의 근황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강심장리그'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수무책으로 당했다"…DJ 소다, 일본 공연 중 성추행 피해
- '돌싱글즈4' 제롬 직업은 미국 은행원…반전 직업에 깜짝
- '미우새' 측, 이상민 전 연인 공개 논란에 "당사자 사전 동의"
- 이병헌 주연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첫 주 154만 돌파
- 박주현, '완벽한 가족' 주인공 발탁…김병철·윤세아 딸 된다
- 김준현 "신혼 때부터 각방...'수면 이혼' 이유는" ('고소한 남녀')
- '1박 2일', 최고 시청률 11%…힐링 특집 통했다
- 인순이, 세븐·나르샤와 한솥밥
- 임현주·다니엘 튜더, 2세는 딸…"만삭 사진 찍었어요"
- "7개월간 항암 치료"…최필립, 소아암 극복한 아들과 '슈돌'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