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순백 여신 일상 담은 브이로그…청순 비주얼 '물 올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채가 청순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은채는 최근 뷰티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와 함께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영상을 공개해 2030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은채는 모닝 케어 루틴과 나이트 케어 루틴을 차례대로 보여줬다.
나이트 영상에서 정은채는 한층 더 정제된 모습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정은채가 청순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은채는 최근 뷰티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와 함께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영상을 공개해 2030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은채는 모닝 케어 루틴과 나이트 케어 루틴을 차례대로 보여줬다. 먼저 순백의 패션으로 눈길을 끈 모닝 루틴에서는 광채가 도는 피부로 시선을 끌었다. 마치 브이로그를 연상케 하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정은채의 청순한 매력이 돋보였다.
나이트 영상에서 정은채는 한층 더 정제된 모습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늘어뜨린 반묶음 헤어와 편안한 잠옷 차림의 정은채는 특유의 해사한 웃음으로 영상을 마무리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정은채는 지난해 Apple 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ANNA)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흥행을 이끌어냈다. 최근에는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를 통해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