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권위의 서울가요대상, 태국에서 열린다…14일 태국 총리실과 업무협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서울과 태국총리실이 2024년 1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스포츠서울 송기윤 대표와 태국 총리실의 송팡삭 수와네푸렁(Mr. Sornpongsak Suwannaprung) 고문은 14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제 33회 서울가요대상 인 태국'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운영에 서로 협력한다"고 밝히며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스포츠서울과 태국총리실이 2024년 1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스포츠서울 송기윤 대표와 태국 총리실의 송팡삭 수와네푸렁(Mr. Sornpongsak Suwannaprung) 고문은 14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제 33회 서울가요대상 인 태국’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운영에 서로 협력한다”고 밝히며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에 따라 태국 총리실은 ‘제 33회 서울가요대상 인 태국’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행정지원과 홍보 및 마케팅 지원, 현지 로지스틱 및 안전 관리를 담당하며 스포츠서울은 시상식의 전반적인 기회, 준비, 행사, 진행 및 후속 보도를 담당한다.
이 협약의 기간은 2023년 8월 1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스포츠서울 송기윤 대표와 송전헌 콘텐츠 본부장, 태국 총리실의 송팡삭 수와네푸렁 총리실 고문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송대표는 “한국에 온 걸 환영한다. 내년 1월 태국에서 개최되는 서울가요대상의 성공을 위해 많이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수아네푸렁 고문 역시 “서울가요대상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폭 협조하겠다”고 화답했다.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1990년 처음 시작해 33회를 맞이하는 대중가요 시상식으로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서울가요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1990년 1회 변진섭을 시작으로 2회 태진아, 3회 서태지와 아이들 등 당대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서울가요대상에서 영광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는 NCT드림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 “저 진짜 다 했다” 홍수아, 얼굴 성형 고백→얼마나 달라졌길래? (돌싱포맨)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36살차’ 양조위·성소, 불륜설→출산설까지 “법적대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