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가연이 딸과 박보검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가연이 딸과 함께 박보검을 만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과 딸의 투 샷 사진에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은 다정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가 지어지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가연이 딸과 박보검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8월 13일 김가연은 개인 SNS에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통해 김가연은 “착하고 멋진 박보검 배우의 12주년 기념 칸타빌레에 초대해 줘서 갔다 왔어요”라며 “몸이 안 좋아서 못 가게 된 경미 이모 대신 하랭몬이 같이 갔는데 보검오빠에게 반해버렸대요. 오빠에게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고 너무 행복한 하랭몬”이라고 말했다.
사진에는 김가연이 딸과 함께 박보검을 만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과 딸의 투 샷 사진에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은 다정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가 지어지게 했다.
앞서 7월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박보검은 감가연의 사윗감 언급에 “항상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예능 프로그램 나오실 때마다 응원해 주시고 사위 삼고 싶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승철 선배님 덕분에 전화로나마 인사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가연은 2011년 프로게이머 출신의 포커 플레이어 임요환과 결혼에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다. (사진=김가연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블핑 리사 佛 재벌2세와 열애설 재점화…伊 가족여행설에도 YG 입장無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
- 노사연, 강혜연 등장하자마자 불만 “내가 딱 싫어하는 스타일”(귀염뽕짝)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