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블러 처리…이상민 전 여친=대게녀 공개 논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전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대게녀"라고 고백하며 전 여자친구도 현재 솔로라고 밝혔다.
화면에서는 이상민과 전 여자친구의 바닷가 데이트 사진이 연이어 소개됐고 전 여자친구의 비키니 사진과 선글라스로 눈만 가린 모습도 여과 없이 공개됐다.
'블러 처리' 전제하에 동의했다는 것은 방송에서의 언급까지는 괜찮지만 얼굴은 비공개를 요구했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전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과거 데이트 사진에 비키니 사진까지 공개한 가운데 얼굴까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와 함께 새 집 정리에 나선 이상민. 그는 우연히 발견한 오래된 카메라에서 과거 사진첩을 들여다 보며 추억에 잠겼다. 사진첩을 넘기던 그는 한 여성의 사진이 등장하자 화들짝 놀랐다. 여성의 정체는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 10여 년 전 3~4년 동안 사귀었던 마지막 여자친구로 이상민이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기에도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서 대게를 사줄 정도로 사랑했던 사람이었다. 이상민은 “대게녀”라고 고백하며 전 여자친구도 현재 솔로라고 밝혔다.
화면에서는 이상민과 전 여자친구의 바닷가 데이트 사진이 연이어 소개됐고 전 여자친구의 비키니 사진과 선글라스로 눈만 가린 모습도 여과 없이 공개됐다. 선글라스를 벗은 맨 얼굴은 다소 흐릿하게 처리했지만 지인이라면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였다. 그럼에도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은 사진첩을 넘치는 과정을 가까이서 인서트 촬영하며 고스란히 공개했다.
당사자인 전 여자친구의 동의는 받고 공개한 걸까. 동아닷컴의 문의에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제작진이 당사자에게 방송 전에 내용을 설명했고 본인 동의를 얻었다”면서 “일부 사진은 블러(흐릿하게) 처리해서 방송에 나가겠다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블러 처리’ 전제하에 동의했다는 것은 방송에서의 언급까지는 괜찮지만 얼굴은 비공개를 요구했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대게녀(이상민이 표현한 단어 그대로)’의 요청은 소용이 없었다. 하나마나한 약한 블러 처리 때문에 만천하에 얼굴이 알려지게 됐으니.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공연중 가슴 만져 속수무책” 성추행 충격 [DA★]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최필립 “17개월 子동운 암 판정 충격” 항암 이겨낸 가족애 (슈돌)
- 테드창 거기서 왜? 오정세 설마…한지민·이민기 첫방부터 웃겨 (힙하게)[TV종합]
- 종영 ‘아씨 두리안’ 최명길, 박주미♥김민준 야반도주 로맨스에 정신줄 놨다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