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차승원 소속사’ YG와 전속계약→‘보호자’ 홍보에 차기작까지 ‘열일’[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유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YG에서 새 출발을 하는 가운데 '보호자'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4일 박유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5년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한 박유나는 '비밀의 숲'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SKY 캐슬' '호텔 델루나' '여신 강림'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을 통해 주목할 만한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가운데 박유나는 개봉 당일 배우 김남길과 함께 '라디오쇼'에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호자’ 개봉 앞두고 홍보 열일→차기작 촬영까지
배우 박유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YG에서 새 출발을 하는 가운데 ‘보호자’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4일 박유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재 박유나는 영화 ‘보호자’(감독 정우성)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에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출연과 무대인사 등 홍보 활동과 함께 차기작 촬영 등으로 열일 행보를 걷고 있다.
2015년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한 박유나는 ‘비밀의 숲’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SKY 캐슬’ ‘호텔 델루나’ ‘여신 강림’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을 통해 주목할 만한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박유나는 ‘SKY 캐슬’에서 ‘가짜 하버드생’ 차세리 역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로 극적 재미를 더했고, ‘호텔 델루나’에서는 전생과 현생을 오가는 1인 2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여신 강림’에서 ‘새봄고 원조 여신’ 강수진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열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과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어왔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장현성, 정혜영, 유인나, 유승호, 수현, 이성경, 장기용, 이수혁, 경수진, 손나은 등이 소속돼 있다.
그런 가운데 박유나는 개봉 당일 배우 김남길과 함께 ‘라디오쇼’에 출격한다. ‘라디오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며,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을 공개한다.
이후에는 개봉 당일 무대인사와 개봉주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서울과 대전을 오가며 팬들과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박유나는 현재 차기작 촬영에 한창이다. 그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서 통통 튀는 당찬 매력의 소유자 남그린 역을 맡았다. 웹툰 속 남그린의 민트색 머리를 완벽 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첫 단독콘서트 맞아?...퍼포먼스+입담+무대까지 완벽했다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
- 이도현, 오늘(14일) 입대...♥임지연 곰신 시작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윤진 “단독 투어 소감? ‘르세라핌 실제로 봐야한다’는 말 나오도록 할 터” - 열린세상 열
- 있지 유나, 걸그룹 1티어 골반라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지젤, 독감으로 ‘Outside Lands 페스티벌’ 불참 “안정 취하는 중”(공식입장 전문) - 열린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사생팬이 수차례 구타…더보이즈 선우 측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