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정혜선·김형자 등 총출동 완주서 ‘낭만콘서트 청춘극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jeong3@naver.com)]국민배우 및 성우 등이 전북 완주군에 총출동해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을 공연한다.
김사라 문화역사과장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명 원로배우와 성우가 출연하는 공연을 완주군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3080세대를 아울러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니 여름밤 부모님과 손잡고 추억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국민배우 및 성우 등이 전북 완주군에 총출동해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을 공연한다. 완주군이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오는 29일 오후 7시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을 선보인다.
‘낭만콘서트 청춘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완주군이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대표 유승봉)가 주관하며, TV드라마에 출연하는 유명 방송예술인이 출연해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켜 관객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MC인 가수 겸 탤런트 정서임과 개그맨 정진수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1970년대와 1990년대를 휩쓸었던 국민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와 ‘아씨’ 재연과 라디오 드라마 ‘즐거운 우리집’을 트로트 뮤지컬로 리메이크해 선보이며, 중간 중간 노래 공연이 더해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완주문화예술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인터넷 예매에 익숙하지 못한 어르신들과 단체관람을 돕기 위해 전화 예매도 동시에 진행한다.
전 좌석 무료이며, 단체관람 신청을 포함하여 전화 예매 시 관람 좌석은 신청 기준 선착순 임의 배정된다. 또한, 사전 신청 기간 종료 또는 공연 시작 전 취소된 잔여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현장 발권할 예정이다.
김사라 문화역사과장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명 원로배우와 성우가 출연하는 공연을 완주군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3080세대를 아울러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니 여름밤 부모님과 손잡고 추억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염수 해양 투기, 윤석열 정부도 핵테러 공범으로 역사에 남을 것"
- 한은, 내년 한국 경제성장률 전망치 2.2%로 하향 조정
- 해병대 수사단장 측 "국방부 검찰단, 물밑으로 해병대 수사단 조사"
- 野 "檢, 방탄 프레임 위해 언론플레이" vs 與 "李, 쇼핑 출석하는 '특권 호소인'"
- 원희룡 "尹, 대통령 된 것만으로도 할 일 120%…자빠질 뻔한 나라 정상화"
- 野 "어업 재해 인정, 日 구상권 청구" vs 與 "민주당 가짜뉴스 피해 지원"
- '국민의힘 승선 거부 승객'은 누구? 하태경 "이철규에게 물었더니 윤상현"
- 범죄의 공포는 여성의 사회적 참여도 위협한다
- 물가 다시 뛰나… 생산자물가 4개월 만에 상승 전환
- 신림 '페미사이드'에도 여성 밤거리가 안전? 어디에도 '젠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