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조인성♥한효주 애절한 로맨스 "우리는 서로의 인질이 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드디어 이번주 펼쳐질 한효주와 조인성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 로맨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7화 공개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빙'이 미현과 두식의 과거 서사가 드러나는 8-9화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보는 것만으로도 애틋함이 묻어나는 '무빙'의 로맨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드디어 이번주 펼쳐질 한효주와 조인성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 로맨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7화 공개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빙'이 미현과 두식의 과거 서사가 드러나는 8-9화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보는 것만으로도 애틋함이 묻어나는 '무빙'의 로맨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과거 안기부 비밀요원 시절 두식(조인성)과 미현(한효주)의 모습이 포착, 서로를 마주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설렘을 안긴다. 특히 두 사람에게 남다른 의미가 담긴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하늘에 떠 있는 두식의 모습은 신비로움까지 더한다.
하지만 설렘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과 달리 “우리는 서로의 인질이 되었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앞으로 두 사람 앞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극대화 시킨다. 비행능력을 가진 블랙 요원 김두식과 초인적인 오감능력을 가진 엘리트 요원 이미현의 첫 만남부터 이들이 어쩌다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될지, 그리고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각별한 사이가 된 두 사람에겐 어떤 역경이 불어닥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주 16일 공개되는 8, 9화 에피소드에서 미현과 두식의 애틋하고 설레는 로맨스가 그려지며 1~7화 에피소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지난 9일 첫 공개와 함께 1~7화 에피소드를 향한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며 지금 가장 주목할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하반기 안방 극장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성공적인 시작! 액션과 멜로, 가족애까지 다 갖췄다”, “한국형 히어로 장르의 지평을 여는 기념비적인 시리즈물이 될 것”, “흠잡을 데 없는 가족 휴먼 드라마” 등 그야말로 갓작의 탄생을 알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