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A컵 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 14년 동안 억울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A컵 설에 입을 열었다.
14일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에는 '내가 A컵이라고? ㅋ'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조현영은 "리얼리티에 출연했을 때 신체 치수를 잰 적이 있다. 그때 사이즈표가 노출이 된 거다. 지나가듯이 찍힌 건데 그걸 누군가가 딱 캡처했다. 계산을 했을 때 내가 A컵이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원래 얘는 가슴이 작은 애다' 이랬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A컵 설에 입을 열었다.
14일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에는 ‘내가 A컵이라고? ㅋ’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키썸은 “언니는 ESTJ이고 저는 ENFP라서 진짜 안 맞았다”라고 밝혔다.
조현영은 “키썸을 처음 봤을 때가 기억난다”라며 “얘가 만취 상태로 왔다. 근데 나는 술을 안 먹는 사람으로서 경계를 했다. 다른 친구한테 막 뽀뽀한다”라고 말했다. 키썸은 “지금 그 버릇 고쳤다”라며 “요즘 언니가 나한테 그러더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조현영은 “리얼리티에 출연했을 때 신체 치수를 잰 적이 있다. 그때 사이즈표가 노출이 된 거다. 지나가듯이 찍힌 건데 그걸 누군가가 딱 캡처했다. 계산을 했을 때 내가 A컵이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원래 얘는 가슴이 작은 애다’ 이랬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윗가슴과 밑가슴을 재고 정해진 계산법으로 해서 컵이 나오는 거다. 그런데 나는 윗가슴을 재고 허리를 재는 건 줄 알았다. 그래서 내가 허리 조금이라도 얇게 나오려고 흉통을 늘려버려서 그 차이가 얼마 안 나서 A컵이라고 나온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어서 “내 영상 나올 때마다 ‘뽕이 과하다’란 댓글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 말에 키썸은 “사실 영상이나 사진이 떠도 뽕이 가능한 그림이 있고 아닌 게 있는데, 언니는 뽕으로 만들 수 없는...”이라고 했다.
조현영은 “뽕을 끼려고 해도 어느 정도 밑바탕이 있어야 가능하다”라며 “내가 14년 동안 얼마나 억울했겠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444일 만에 선발승…코리안 빅리거 최고령 기록도 경신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무단결석+외박까지.. 엄마 속 썩이는 두 딸에 서장훈 “다 때려치워” 분노 (물어보살)
- ‘38.9도’ 이지혜, 펄펄 끓는 둘째 딸 적신호.. 긴장감 늦출 수 없는 극한 육아 일상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