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8주년 기념+타이거즈 V12 기원…KIA, 특별 유니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광복 78주년을 기념한 특별 유니폼 2종을 출시했다.
KIA는 1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갖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광복절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무등산 데이 특별 유니폼은 무등산의 주상절리를 상징하는 회갈색과 무등산의 밝은 녹음을 나타내는 연두색이 사용되었다.
광복절 유니폼은 15일 오후 2시, 무등산 데이 특별 유니폼은 17일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KIA 타이거즈가 광복 78주년을 기념한 특별 유니폼 2종을 출시했다.
KIA는 1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갖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광복절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유니폼 스폰서인 IAB 스튜디오와 함께 제작한 특별 유니폼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 열사의 한복과 태극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 했으며, 미백색의 상의와 먹색의 하의로 제작되었다. 또한 태극 문양으로 배색된 호랑이 패치와 태극기의 건곤감리가 양 소매에 새겨져 있으며, 유니폼의 뒷면엔 무궁화 패치가 들어간다.
17일 광주 키움전엔 무등산 데이 특별 유니폼을 입는다.
무등산 데이 특별 유니폼은 무등산의 주상절리를 상징하는 회갈색과 무등산의 밝은 녹음을 나타내는 연두색이 사용되었다. 양쪽 어깨에는 타이거즈의 12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는 호랑이 무늬의 V 패턴이 적용되었다. 유니폼 전면부엔 무등산국립공원의 깃대종인 수달 '달콩이' 패치가 들어간다.
이번 특별 유니폼은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광복절 유니폼은 15일 오후 2시, 무등산 데이 특별 유니폼은 17일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성소 '왕조위 불륜루머'→크리스·라이관린, 韓 떠난 中 출신 아이돌 논란사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한해 "고시원 옆방서 이상한 냄새→시체 발견…돈 없어 이사 못가 비참" (당나귀귀)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짝' ('유퀴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