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아시아 넘어 미국 뒤흔들 7인 영보스

박상후 기자 2023. 8. 14.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G
XG(주린·치사·히나타·하비·쥬리아·마야·코코나)가 미국 현지 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소속사 XGALX는 14일 'XG가 18일부터 20일(현지시간)까지 사흘간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CON LA 202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XG는 'KCON LA 2023'에서 19일 쇼(SHOW)와 20일 쇼케이스 : 나이스 투 미트 유(SHOWCASE: NICE TO MEET U)를 통해 양일간 더욱 많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틀 연속 KCON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올해 5월 'KCON JAPAN 2023'에서 멤버 7인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호응을 유발하는 완벽한 무대 매너로 레전드를 선사한 만큼 이번 'KCON LA 2023'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XG는 9월 27일 첫 미니앨범 '뉴 디엔에이(NEW DNA)'를 발매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XGALX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