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이경규 “박명수는 상업적 화, 저는 진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박명수의 화와 자신의 화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이경규와 박명수는 '화'로 랭킹을 낸다면 연예계에서 순위를 다투는 사람들이다.
이경규는 "박명수는 상업적 화다. 돈이 되는 화인데 저는 진짜 화를 낸다. 진실된 점이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 이경규는 돈을 안받나? 돈을 받는다. 이경규는 (촬영장에) 나올때부터 화가 나있는거고 저는 멀쩡하다가 슛 들어가면 화를 내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 이유정 PD가 참석했다.
이경규와 박명수는 ‘화’로 랭킹을 낸다면 연예계에서 순위를 다투는 사람들이다. 일견 비슷한 이미지라고 볼 수 있는데 어떤 점이 다를까.
이경규는 “박명수는 상업적 화다. 돈이 되는 화인데 저는 진짜 화를 낸다. 진실된 점이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이 말에 긍정하며 “저는 돈 벌기 위해 화를 낸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 이경규는 돈을 안받나? 돈을 받는다. 이경규는 (촬영장에) 나올때부터 화가 나있는거고 저는 멀쩡하다가 슛 들어가면 화를 내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화나’는 15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화나’ 덱스 “형들이 욕빼곤 다 해도 된다고…감정 억제 안해”
- 김은숙 작가, 광복절 맞아 ‘용감한 라디오’ 특별 출연
- ‘미우새’ 측 “이상민 前여친 사진 공개? 사전 동의 구했다”[공식]
-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 6억뷰 돌파
- 임영웅, 비타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가족과 이탈리아 여행? 열애설 재점화
- 또 하정우·게다가 배성우...‘1947 보스톤’ 9월27일 개봉[공식]
- ‘콘유’ 이병헌·박서준·박보영, 토론토영화제 참석[공식]
- 태연, 태국 1만 8천 관객 매료 시킨 ‘폭발적 가창력’
- ‘오당기’ 나인우x이규한, 숨막히는 추격전…긴장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