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2014년 미발매곡 '후라이의 꿈' 새 싱글 수록

김진석 기자 2023. 8. 14.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KMU
악뮤(AKMU)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Love Le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후라이의 꿈' 총 2개의 트랙이 담긴다'고 밝혔다.

'러브 리'는 악뮤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러블리(Lovely)'에 이찬혁·이수현의 성(Lee)을 조합한 제목처럼 재치 있는 가사 표현과 특유의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트랙 '후라이의 꿈'은 2014년 악뮤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였던 곡이다. 이후 정식 발매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꾸준했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싱글에 수록하게 됐다. 이 노래를 통해서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 또한 눈길을 끈다. 두 트랙 모두 이찬혁이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렸으며 밀레니엄(MILLENNIUM) 시황(SIHWANG) 로빈(ROVIN)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꽉 잡았다.

YG 측은 '악뮤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선물' 같은 컴백이 될 것이다'고 했다.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