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 6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6억뷰 뮤직비디오를 하나 더 추가했다.
지난 2021년 7월 9일 공개된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4일 오전 4시 21분 6억 건을 돌파했다.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는 여러 공간을 넘나들며 신나게 춤을 추는, 밝고 활기찬 멤버들의 분위기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6억뷰를 넘긴 '퍼미션 투 댄스'를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 7월 9일 공개된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4일 오전 4시 21분 6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2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퍼미션 투 댄스’는 현실의 벽에 부딪히고 고단한 하루를 보낸 모두에게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발표와 동시에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 100’(2021년 7월 24일 자)에 1위로 진입했다. 이 곡은 또한 누적 재생수 3억 회 이상 작품에 주어지는 일본 레코드 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2023년 2월 기준) 인증을 획득했다.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는 여러 공간을 넘나들며 신나게 춤을 추는, 밝고 활기찬 멤버들의 분위기를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일곱 멤버가 군중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에서는 국제 수어를 활용한 특별한 퍼포먼스가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6억뷰를 넘긴 ‘퍼미션 투 댄스’를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비타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가족과 이탈리아 여행? 열애설 재점화
- 또 하정우·게다가 배성우...‘1947 보스톤’ 9월27일 개봉[공식]
- ‘콘유’ 이병헌·박서준·박보영, 토론토영화제 참석[공식]
- 태연, 태국 1만 8천 관객 매료 시킨 ‘폭발적 가창력’
- ‘오당기’ 나인우x이규한, 숨막히는 추격전…긴장감↑
- ‘SM 신인’ 라이즈, 21일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공개
- 한혜진·박하선·임수향, ‘바닷마을 다이어리’ 캐스팅 공개
- 트렌드지, 9월 6일 컴백...‘스틸 온 마이 웨이’로 상승세 잇는다
- “더 멀리, 더 높이 갈 것”...르세라핌, 서울서 첫 단독 투어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