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박명수 “딸 민서, 너무 예쁘다 크면서 예뻐져”(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딸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8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청취자의 화나는 사연을 듣고 대신 화를 내주는 '퐈이아'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딸을 낳았는데 남편과 너무 닮아서 화난다"라는 사연을 읽은 뒤 "우리 집 얘기 아니냐"라며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박명수는 "딸이 너무 예쁘다. 크면서 예뻐진다"라며 "엄마한테도 절반 잘못이 있다"라며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딸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8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청취자의 화나는 사연을 듣고 대신 화를 내주는 ‘퐈이아’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딸을 낳았는데 남편과 너무 닮아서 화난다”라는 사연을 읽은 뒤 “우리 집 얘기 아니냐”라며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박명수는 “딸이 너무 예쁘다. 크면서 예뻐진다”라며 “엄마한테도 절반 잘못이 있다”라며 조언했다.
아울러 박명수는 “최근 근력,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도 올챙이 배가 너무 심해서 걱정이다”라며 “나중에 부모님 배를 보니까 제 배와 똑같더라 아내가 올챙이 배는 유전이라고 한 게 맞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이소라♥최동환, 수영복 입고 풀파티 데이트‥굳건한 애정전선
- 노사연, 강혜연 등장하자마자 불만 “내가 딱 싫어하는 스타일”(귀염뽕짝)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