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들 소속 SM 신인 라이즈, 21일 싱글 ‘메모리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아들이 소속된 그룹으로 주목받은 SM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21일 싱글 '메모리즈'(Memories)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4일 "라이즈가 다음달 4일 첫 싱글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며 "이에 앞서 각 음원사이트에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아들이 소속된 그룹으로 주목받은 SM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21일 싱글 ‘메모리즈’(Memories)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4일 “라이즈가 다음달 4일 첫 싱글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며 “이에 앞서 각 음원사이트에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싱글앨범은 멤버들이 데뷔준비생으로 보낸 시간을 테마로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겟 어 기타’와 ‘메모리즈’ 2곡이 수록된다.
SM의 히트메이커 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메모리즈’는 신시사이저와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같은 꿈을 꾸며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해 첫발을 내딛는 젊은이의 설렘을 가사에 담았다.
SM은 “‘메모리즈’는 라이즈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노래이자 멤버들의 강점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인 만큼, 라이즈의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의 서막을 여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뜻의 라이즈는,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7명으로 구성돼 있다. 윤상 아들 이찬영 군은 앤톤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444일 만에 선발승…코리안 빅리거 최고령 기록도 경신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무단결석+외박까지.. 엄마 속 썩이는 두 딸에 서장훈 “다 때려치워” 분노 (물어보살)
- ‘38.9도’ 이지혜, 펄펄 끓는 둘째 딸 적신호.. 긴장감 늦출 수 없는 극한 육아 일상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