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폭풍성장 딸과 美 블랙핑크 콘서트 포착…. 8등신 기럭지 똑 닮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에서 포착됐다.
손태영은 13일 자신의 SNS에 "#blackpink 핑크로 물든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태영은 딸과 미국 뉴저지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에 방문했다.
블랙핑크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손태영은 응원봉을 손에 쥐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에서 포착됐다.
손태영은 13일 자신의 SNS에 “#blackpink 핑크로 물든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태영은 딸과 미국 뉴저지에서 열린 블랙핑크 콘서트에 방문했다. 블랙핑크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손태영은 응원봉을 손에 쥐고 팬심을 고백했다.
손태영은 사랑스러운 딸의 뒷모습을 공개하기도. 딸은 연예계 몸짱으로 유명한 권상우와 미스코리아 출신 손태영을 쏙 빼닮은 기럭지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태영 언니 블랙핑크보다 더 예뻐요”, “리호가 태영 씨처럼 스타일 짱이네요”, “바비인형 진짜 이뻐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지난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는 자녀 교육 등의 문제로 미국에 머물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