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골프단, 휴식기간 스크린 내전..이다연·안지현 vs 최혜용·김재희 승부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디힐 골프단에 소속된 이다연, 안지현, 최혜용, 김재희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휴식기를 이용해 스크린에서 팀대결을 펼쳤다.
골프존은 8월 14일 "지난 7월 19일 골프존 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사전 녹화로 진행된 메디힐 골프단 소속 선수들의 스크린 매치를 통해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볼 수 있는 Team 메디힐 스페셜 매치 with 골프존 방송을 오는 8월 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태권 기자]
메디힐 골프단에 소속된 이다연, 안지현, 최혜용, 김재희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휴식기를 이용해 스크린에서 팀대결을 펼쳤다.
골프존은 8월 14일 "지난 7월 19일 골프존 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사전 녹화로 진행된 메디힐 골프단 소속 선수들의 스크린 매치를 통해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볼 수 있는 Team 메디힐 스페셜 매치 with 골프존 방송을 오는 8월 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1500만원의 규모로 KLPGA 비시즌인 여름철 혹서기에 스크린골프 매치를 통해 선수들에게는 휴식을 제공하고 스크린골프 팬들에게는 특별한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코스는 KPGA 골프존-도레이 오픈 개최지로도 잘 알려진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치러졌으며 경기는 1라운드 9홀 매치 플레이로 2라운드는 18홀 스킨스 매치로 진행됐다.
KLPGA투어 메이저 3승 포함 통산 7승의 이다연과 KLPGA 대표 인기 선수 안지현이 한 팀을 이뤘고 국가대표 출신 김재희와 그리고 지난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최혜용이 한 팀으로 경기를 펼쳤다. 각 선수 간 1대1 매치, 포섬 팀 매치를 번갈아 가며 진행해 필드에서 볼 수 없었던 메디힐 골프단 소속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뽐냈다.
지난 2017년 3월 창단한 메디힐 골프단은 불과 6년 만에 한국 여자골프 명문 구단으로 성장했다. LPGA 투어 유소연, 김세영, 안나린 스타급 플레이어와 국내 KLPGA를 대표하는 최혜용, 이다연, 안지현, 김재희 등 양대 투어를 대표하는 총 7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K-뷰티의 선두주자’ 엘앤피코스메틱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힐을 내세워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고, 선수들과 구단의 깊은 신뢰 속에 하나가 됐다는 점은 메디힐 골프단이 6년 만에 LPGA 3승, KLPGA 8승을 수확하는 한국 여자골프 리딩 구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비결로 꼽힌다.
메디힐은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2018년부터 LPGA 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LPGA MEDIHEAL Championship’ 대회를 4년간 개최했고 2022년부터 KLPGA 투어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도 개최하고 있기도 하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KLPGA를 대표하는 팀 메디힐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맹활약 중인 투어 프로들이 참가하는 다양한 스크린 골프 이벤트를 꾸준히 개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힐 골프단의 스크린 팀 경기는 오는 8월 17일(목) 오후 6시 유튜브 골프존 채널, 네이버 골프존TV와 오후 9시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스크린골프존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뉴스엔 이태권 agon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는 등 돌리면 남” 유정후, 이다연에 평생 오빠 노릇 약속 ‘두리안’[결정적장면]
- ‘아씨 두리안’ 유정후-이다연-김채은, 수영복 입고 싸늘한 삼각대면
- 이다연 수영복 노출 감행, ♥유정후 감탄에 ‘부끄’(아씨 두리안)[결정적장면]
- ‘아씨 두리안’ 유정후, 수영복 입은 이다연 비주얼에 깜짝[오늘TV]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박주미-이다연, 포옹하고 오열하는 고부 (아씨 두리안)
- 지영산 유정후, 박주미 이다연 등장에 흔들리는 단씨男(아씨두리안)
- ‘아씨 두리안’ 현생서 재회한 박주미-유정후-이다연, 애타는 눈길
- 고진영, 넬리 코다와 US여자오픈 1,2라운드 맞대결..박민지·이소미·이다연은 한일전
- ‘아씨 두리안’ 박주미 이다연 ‘전설의 고향’ 나올 법한 귀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