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돈내산 독박투어’ 김대희→홍인규, 3번째 여행지는 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정규 방송으로 편성이 확정돼 9월 안방에 돌아온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뭉친 '찐친 5인방'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항공비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정규 방송으로 편성이 확정돼 9월 안방에 돌아온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뭉친 ‘찐친 5인방’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항공비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6회였던 파일럿이 3개 채널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정됐으며, 기존 5인방 그대로 안방에서 또 다시 ‘마라맛 독박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파일럿에서 베트남과 대만으로 여행을 다녀온 5인방은 세 번째 여행지로 태국을 선택했다.
제작진은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물로 다시 안방을 찾는 만큼, 더욱 신박한 ‘독박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찐친끼리 가서 즐기면 좋을 알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재정비 기간에도 적극적으로 서칭하며 아이디어를 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힘든 독박 여행의 맛을 앞으로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의기투합한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9월 방송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