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싱글몰트 등 주류 4종 시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 수입·유통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 달 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주요 제품 4종에 대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로드쇼를 통해 엑스레이티드 핑크유어모멘트 한정판 패키지와 와일드터키101 8년 한정판 패키지,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12년 등 주류 4종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레이티드·와일드터키·글렌그란트’ 패키지 판매
각 패키지 제품 시음 및 구매 가능
로드쇼를 통해 엑스레이티드 핑크유어모멘트 한정판 패키지와 와일드터키101 8년 한정판 패키지,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12년 등 주류 4종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각 제품을 시음해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엑스레이티드는 아이돌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광고모델로 앞세운 리큐르다. 핑크빛 컬러가 특징으로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주류다. 핑크유어모멘트 패키지는 엑스레이티드 1리터 제품과 전용 하이볼 잔으로 구성됐다.
와일드터키101 8년 패키지는 700ml 와일드터키101 8년과 전용 하이볼 잔, 피버트리 진저에일 1병 등으로 이뤄졌다. 와일드터키는 미국 버번 위스키 브랜드다. 와일드터키101 8년은 8년 이상 숙성을 거친 원액으로 만들어진다. 바닐라와 캐러멜 특유의 달콤한 향과 나무, 토스트된 오크향 등이 고소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글렌그란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아보랄리스와 12년 제품을 전용 잔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는 하이볼 등 칵테일로 활용하기 적합한 싱글몰트 위스키로 일본에서 하이볼 판매 1위에 오른 위스키이기도 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하이볼 등 칵테일로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전용 잔과 함께 다채로운 주류를 나만의 레시피로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은거 맞어?”…숨진 교사 장례식 와서 실랑이 벌인 학부모
- 대낮 도심서 ‘비키니’ 활보…“눈을 의심” “관심 끄자”(e글e글)
- [속보]김태우 강만수 이중근 박찬구…‘광복절 특사’ 2176명 확정
- “10분 서 있는데 다리 붓고 파랗게”…코로나 새 후유증 발견
- 고깃집 장병들 밥값 20만원 몰래 계산하고 사라진 중년男
- 하태경 “文, 전직 대통령이 격려는 커녕 대한민국 비하”
- 고령군 사설 목장서 탈출한 암사자 사살…상황 종료
- ‘21년차 부부’ 안정환♥이혜원 일본 여행중…‘늙지를 않네’
- 김정은 또 군수공장 시찰…“전쟁 준비 태세 갖추라”
-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뺑소니 의심 사고로 조사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