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신인급’ 제로베이스원, 데뷔 한달만 고척돔 입성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탈 신인급' 행보를 보이고 있는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고척돔에서 첫 팬콘서트를 연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제로즈(공식 팬클럽명)와 0에서 1을 만들어 나가는 여정의 찬란한 시작을 함께한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데뷔쇼나 음악방송 등에서 선보인 적 없는 스페셜 무대를 이날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탈 신인급’ 행보를 보이고 있는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고척돔에서 첫 팬콘서트를 연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15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을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제로즈(공식 팬클럽명)와 0에서 1을 만들어 나가는 여정의 찬란한 시작을 함께한다.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전국 CGV에서 생중계도 병행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영문과 일문, 중문 등 3개 국어 자막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약 1개월 만에 돔구장형 경기장에 입성하게 됐다. 고척돔에서 공연을 한 이력은 아티스트의 인기 척도 중 하나로도 대변되는 만큼 아홉 멤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특히, 이들의 팬콘서트 티켓은 오픈 직후 1만 8천 석이 전석 매진되며 ‘탈 신인급’ 행보의 정점을 찍었다.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약 182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데뷔 앨범 최초로 ‘밀리언 셀러’에 직행한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데뷔와 함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가운데, 데뷔 타이틀곡 ‘인 블룸’으로는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진입 및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데뷔쇼나 음악방송 등에서 선보인 적 없는 스페셜 무대를 이날 최초로 공개한다.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아홉 멤버는 한층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한다는 각오다. 무대 연출과 특수 효과 등에도 심혈을 기울여 공연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마침내 한 팀으로 탄생했다. 아홉 멤버는 팬들이 보내준 큰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9인 9색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코너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인 9색 매력은 물론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으로, 이들은 돌출 무대 등을 준비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할 계획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무단결석+외박까지.. 엄마 속 썩이는 두 딸에 서장훈 “다 때려치워” 분노 (물어보살)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444일 만에 선발승…코리안 빅리거 최고령 기록도 경신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38.9도’ 이지혜, 펄펄 끓는 둘째 딸 적신호.. 긴장감 늦출 수 없는 극한 육아 일상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