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9월 6일 컴백 확정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14. 11:4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가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14일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 컴백일을 9월 6일로 확정지었다.
프로듀서 리즈(LEEZ)와 신보를 내놓는 트렌드지는 앞서 함께 작업한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약 5배 이상 오른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작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에서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4만장을 돌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가을 컴백을 알린 트렌드지는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의 매력을 하나하나 풀어갈 예정이다. 커리어하이를 찍고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트렌드지가 새롭게 내놓을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오는 9월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를 공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