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9월 6일 컴백 확정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14.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 사진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가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14일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 컴백일을 9월 6일로 확정지었다.

프로듀서 리즈(LEEZ)와 신보를 내놓는 트렌드지는 앞서 함께 작업한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약 5배 이상 오른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작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에서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4만장을 돌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가을 컴백을 알린 트렌드지는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의 매력을 하나하나 풀어갈 예정이다. 커리어하이를 찍고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트렌드지가 새롭게 내놓을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오는 9월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를 공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