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봉구, 29일 대입전략 설명회···17일부터 선착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도봉구가 지역 내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9일 '2025학년도 대입 전략 입시설명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강남인강 정현경 수학강사와 대치명인학원 성재윤 입시소장이 강사로 나서 △내신 및 대학입시 주요과목 수학 학습법 △2025학년도 대학입시 준비를 위한 최신 동향 및 입시 전략을 구체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봉구가 지역 내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9일 ‘2025학년도 대입 전략 입시설명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강남인강 정현경 수학강사와 대치명인학원 성재윤 입시소장이 강사로 나서 △내신 및 대학입시 주요과목 「수학」 학습법 △2025학년도 대학입시 준비를 위한 최신 동향 및 입시 전략을 구체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29일 오후 7시 도봉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개최하며 강남인강에서 준비한 입시자료집을 제공한다.
신청은 17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학부모들의 사교육비를 절감하고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진학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강남구와 공동이용 협약을 체결해 지역 내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남인강 수강권’ 지원이 대표적이다.
매년 3월 도봉구 지역 내 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연간 수강료 4만5000원 중 2만5000원을 구에서 지원한다. 수강권 등록 후 1년간 무제한 반복 학습이 가능해 학생들이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는 현 고1, 고2 학생과 학부모들이 2025학년도 대학입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도봉구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교환 기자 chang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 준다고 해서 비아그라인줄 알고 그랬다 ”… 마약 40kg 운반 한국인, 베트남서 사형 위기
- 김혜수는 살렸지만 하정우는 못 살렸다…영화 흥행부진 관람료 1만5000원 때문 아니라 '이것' 때
- 래미안라그란데, 추첨 물량에 '갈아타기 수요'도 가세…청약 대거 몰릴듯 [집슐랭]
- 스타벅스 이젠 맥주도 판다는데…마시려면 거기까지 가라고?
- 이런 증상 있다면 새로운 코로나 후유증 의심…10분 서 있으면 다리가 파랗게 변해요
- '한달 5억씩 벌었다' IT업계 연봉킹 누구?…유퀴즈에도 나온 '이 사람'
- '검찰서 마주친 조선, 무서웠다'…'신림동 살인범' 악플로 고소한 유튜버의 기억
- '자녀 둘인데 1000만원'…中도 여행·사교육비에 등골 휜다
- 공연중 남성 멤버끼리 '입맞춤' 英밴드…'36억 배상하라' 말레이서 피소
- '강남역 엽총 파티 간다'…'살인 예고글' 게시자들 잡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