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 받고 어촌으로 여름휴가 떠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여름 휴가철 피서객 맞이를 위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하여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체험프로그램과 숙박 등 서비스 이용 할인권을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남 사천 다맥마을, 충남 보령 군헌마을 등 9개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숙박 및 체험 프로그램 이용금액을 30%(최대 10만 원) 할인해주는 할인 기획전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여름 휴가철 피서객 맞이를 위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하여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체험프로그램과 숙박 등 서비스 이용 할인권을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남 사천 다맥마을, 충남 보령 군헌마을 등 9개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숙박 및 체험 프로그램 이용금액을 30%(최대 10만 원) 할인해주는 할인 기획전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하게 된다.
대상 마을은 경기 화성 전곡리마을, 강원 양양 수산마을, 충남 보령 군헌마을, 전남 장흥 수문마을, 전남 여수 안도마을, 경북 울진 해빛뜰마을, 경남 사철 다맥마을, 경남 남해 은점마을, 경남 남해 지족마을이다.
할인권을 제공하는 어촌마을은 갯벌체험과 투명카누, 배낚시 등 어촌체험과 해양레저는 물론,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오션뷰의 숙소,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넓은 마당과 조리시설,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생활공간,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 휴가지로 즐기기에 좋다.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바닷가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물가 증가로 국민적 부담이 커져 가는 요즘 감동적인 추억과 합리적인 비용이 어울린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공단 측은 밝혔다.
할인권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제공되며, 10월 31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는 바다를 품은 어촌으로 떠나 일상의 피곤함을 잊고 시원한 바다를 보며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에게는 휴가비용의 지원을, 마을에는 체류형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덕 “김현숙 장관이 잼버리 비상 예산 요구 거절”…여가부는 “사실 아냐”
- “정명석, 억울하게 당해 ”…JMS 신도들, ‘정명석 무죄 선고 촉구’ 대규모 집회
- 文 “잼버리로 국격·긍지 잃어…사람 준비 부족하니 하늘도 안 도와”
- 이상민 “이재명 맹종 그룹 있다… 곰팡이 같은 부류”
- 경북 고령 사설 목장서 암사자 탈출…농장 근처에서 사살
- 광주서 숙박업소 업주 신고한 독일 女 잼버리 대원…“팔 폭행당해”
- 투자사기 당하고 두 딸 살해한 엄마, 둘째 딸만 살인 인정 ‘왜?’…법원 ‘승낙살인죄’ 적용
- ‘친명 사법방해’ 작심비판한 한동훈… ‘이화영 회유·압박=중범죄’ 판단[허민의 정치카페]
- [속보] “광복절에 서울시청 폭파”…또 日 계정발(發) 테러 협박 메일
- [단독]‘건설현장서 임금 부당 수령’ 장지화 전 진보당 대표 송치